사이트 검색 입력
일곱 번째 생일 글 : 이형진 그림 : 이형진 출판사 : 시공주니어 / 30쪽 발행일 : 2011-03-20

오늘은 내 일곱 번째 생일이야, 땅속에서 오래도록 꿈꿔 온 오늘! 여름에 맴맴맴맴, 하며 우는 매미들의 땅 속 이야기 우리는 이제 일곱 살이 돼. 어른이 되는 거지. 노래도 부를 수 있고, 하늘도 날 수 있는 어른 말이야. 어른이 되기 위해 그동안 땅 속에서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 몰라. 사마귀도, 다람쥐도 정말 무섭다지만 우리가 어른이 되고 나면 하나도 무섭지 않을 거야, 그렇지? 오랜 시간 땅속에서 지내다 어른이 되기 위해 나무에 올라가는 매미의 일상을 담은 그림책입니다. 여름에 맴맴맴맴, 하며 우는 매미들이 얼마나 오랜 시간을 땅 속에서 보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동작가 이형진의 글과 그림이 특이하고 아름답게 어우러져 한 편의 성장동화를 연상케 합니다.

글작가
이형진
그림작가
이형진
옮긴이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