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요한나의 기차여행 글 : 카트린 쉐러 그림 : 카트린 쉐러 번역 : 지영은 출판사 : 청어람아이(청어람미디어) / 48쪽 발행일 : 2010-12-10

원서 : Johanna in Zug 기다린 기차를 그리고 있어요, 칸이 여럿 달린 줄줄이 기차이지요. 이 이야기는 멋진 기차 여행 이야기가 될 것 같네요. 이제 기차는 시골 들판을 지나고 잇어요. 줄줄이 기차 칸들을 매달고, 덜커덩 바퀴들을 돌리며 가고 있는 기차 안으로 나란히 객실들이 보이네요. 첫 번째 객실에는 암소가 앉아 잇어요. 두 번째 객실에는 늙은 개가 잠을 자고 있지요. 세번째 객식에 호기심 많은 꼬마 염소는 이리 저리 올라타며 신바람이 났구요. 다음 객실에는 작은 돼지가 앉아 있습니다. 이제부터 작은 돼지 요한나의 기차 여행을 함께 떠나보세요. 『요한나의 기차여행』은 그림 작가가 그림을 그리고 있는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캐릭터와 작가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동화를 완성해 나가는 독특한 책입니다. 기차 여행을 가고 있는 작은 돼지는 자신이름을 묻기도 하고, 옷을 그려달라고 요구하기도 하고, 다른 친구를 만나 반갑게 인사를 하기도 하지요.주인공과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독특한 구성과 요한나의 재미있는 말투가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글작가
카트린 쉐러
그림작가
카트린 쉐러
옮긴이
지영은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