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사랑은 글 : 릴리 머레이 그림 : 번역 : 심선영 출판사 : BARN / 48쪽 발행일 : 2022-01-01

사랑의 순간들과 의미, 그 다양한 형태와 모습이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감동적으로 펼쳐집니다.

출판사 리뷰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요?
사랑의 순간들과 의미, 그 다양한 형태와 모습이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감동적으로 펼쳐집니다. 사랑하는 대상을 떠올리며 벅차오르는 그 감정을 이 책과 함께 느껴보세요.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요?
정답은 없습니다.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는 다양한 순간과 장면이 있을 뿐입니다. 아름다운 그림을 통해 이미 알고 있지만, 자주 잊고 있던 소중한 감정을 일깨워주세요.

사랑은 예쁘고, 기쁘거나 숭고한 감정만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은』은 우리 안에 있지만 꺼내어 볼 기회가 없었던 사랑의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는 책입니다. 그림작가 새라 메이콕은 사랑이야말로 많은 생명체의 본능적인 감정임을 섬세한 이미지로 그려냅니다. 용기 있고, 강렬하고, 부드럽다는 모든 표현이 아마도 우리가 놓치고 있던 사랑의 의미가 아닐까요?

메이콕은 자신만의 힘 있고 섬세한 그림체로 다양한 동물의 움직임과 특징을 순간적으로 포착합니다. 작가는 우리를 둘러싼 세계를 다정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사랑이 주는 마음의 일렁임을 서정적인 수채화로 아름답게 전달합니다. 사랑이라는 추상적인 감정은 말로 표현하기엔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을 전하는 동물들의 모습을 보며, 긴 설명이 없어도 사랑을 이해하게 됩니다

글작가
릴리 머레이
옮긴이
심선영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