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신비한 새 친구 글 : 그레이엄 카터 그림 : 그레이엄 카터 번역 : 루이제 출판사 : 에듀앤테크 / 40쪽 발행일 : 2020-10-23

새 연구가 오토네 가족은 집 안에서만 새를 관찰하고 연구해요.
하지만 오토는 직접 탐험하는 걸 더 좋아하지요.
오토가 탐험하며 발견한 놀라운 것은 무엇일까요?

오토네 가족은 유명한 새 연구가들이에요. 오토네 가족은 매일매일 집에서 새를 관찰하고 연구하며 시간을 보냈지요. 하지만 오토는 직접 낯선 곳에 가 보고 탐험하는 걸 더 좋아했어요. 어느 날, 오토는 혼자 덤불 속에 있던 처음 보는 꼬마 새를 발견했어요. 꼬마 새를 혼자 둘 수 없었던 오토는 몰래 집에 데려갔지요. 꼬마 새는 하루가 다르게 자라더니 오토가 숨길 수 없을 만큼 커졌어요. 그리고 아주 신비한 능력을 갖고 있었어요. 오토는 신비한 새 친구와 계속 함께 있을 수 있을까요?

안에서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밖으로 직접 나가 발로 뛰며 체험하는 것도 중요한 공부입니다. 『신비한 새 친구』는 탐험을 좋아하는 아이 오토를 통해, 집 밖으로 나가 얻을 수 있는 경험의 중요성을 이야기합니다. 환상적인 그림으로 오토와 함께 모험하는 것 같은 즐거움을 줍니다.

출판사 리뷰

워터스톤스 아동도서상 일러스트부문 최종 후보
모험, 우정, 가족이라는 근본적인 주제를 기발하고 멋진 그림으로 표현한 재미있고 독창적인 이야기 ㅡ LoveReading4Kids

오토, 꼬마 새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요!
오토는 탐험하는 걸 좋아해요. 어느 날, 탐험하며 발견한 꼬마 새와 친구가 되었지요. 오토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꼬마 새와 함께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고 멋진 모험을 즐겼어요. 하지만 꼬마 새는 곧 가족을 그리워했어요. 친구와 함께하고 싶었지만, 친구의 행복을 위해 가족을 찾아 주는 오토의 모습은 진정한 우정이 무엇인지 알려 줍니다.

환상적인 그림으로 표현한 모험과 우정 이야기
워터스톤즈상 최종 후보에 오른 그레이엄 카터는 다채로운 색깔과 포근한 느낌으로 이야기의 감성을 돋보이게 하는 그림을 그립니다. 온갖 모습의 새들, 새를 관찰하는 연구가들, 새를 관찰하기 위해 꾸민 집 등 작가의 상상력을 환상적인 그림으로 표현했습니다. 한 장면 한 장면마다 눈이 즐거운 그림책입니다.

그림작가
그레이엄 카터
옮긴이
루이제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