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털실이 통통 글 : 꼼꼼 그림 : 꼼꼼 출판사 : 냉이꽃 / 30쪽 발행일 : 2019-10-30

추천그림책

2020 기관 〈한국그림책연감〉 

엄마가 잠시 나간 사이 바구니에 있던 털실이 사라졌다. 어디로 갔을까? 아기와 동물들의 신나는 털실 공놀이. 이 책은 동물들이 모두 주인공이다. 아기가 좋아하는 ‘음메에에 음메에’ ‘반짝반짝’ ‘떼굴떼굴 떼구르르르르’ ‘쉬이익 크악 크악’ ‘통 통 통 통’ 등의 의성어와 의태어가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다.

출판사 리뷰

동물의 털을 한땀 한땀 수 놓은 자수 그림책을 만나보세요.
엄마가 잠시 나간 사이 바구니에 있던 털실이 사라졌어요. 어디로 갔을까요?
아기와 동물들의 신나는 털실 공놀이! 이 책은 동물들이 모두 주인공이에요!
아기가 좋아하는 ‘음메에에 음메에’ ‘반짝반짝’ ‘떼굴떼굴 떼구르르르르’ ‘쉬이익 크악 크악’ ‘통 통 통 통’ 등의 의성어와 의태어가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어요.
또 털실을 따라 읽다 보면 실선, 곡선, 점선 등 여러 모양의 선도 만날 수 있지요.
자~ 털실이 어디로 갔는지 함께 찾아볼까요!

그림작가
꼼꼼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