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어린시인의 사회 글 : 김윤진 그림 : 신혜성 출판사 : 책방봄봄 / 56쪽 발행일 : 2020-09-07

추천그림책

2020 매체 〈그림책박물관〉 



출판사"책방봄봄"에서 펴낸 첫 번째 그림책입니다. 책방을 찾아와 계단이나 의자에 앉아 그림책을 읽는 아이들의 모습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모습이라 생각하며 그마음을 담았습니다. 책방봄봄에는 아이들의 시 외우는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그 소리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마은을 담았습니다. 스마트폰 게임과 동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아이들의 모습과 책 읽기가 필독서라는 이름으로 숙제가 되어버린 현실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도 담았습니다. [죽은 시인의 사회]의 키팅 선생님을 떠올리며, 책이 평생의 즐거움이 되고 시가 삶의 일부가 되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출판사 리뷰

봄봄초등학교 어린이 대표 선거에 출마한 친구들은 대표에 당선되기 위해 어마어마한 공약을 내걸고 선거운동에 한창입니다.21세기에 어울리는 스마트한 교실을 약속하는 기호1번 장미래,인공지능 영양사의 치밀한 식단으로 모두 몸짱이 되는 것을 약속하는 기호2번 고영양, 그리고 지긋지긋한 책읽기 숙제를 모두 없애버리겠다는 기호3번 허똑똑. 봄봄초등학교 어린이들은 과연 어떤 대표를 선택할까요? 네, 그렇습니다.아이들은 기호3번 허똑똑을 선택했지요.똑똑이는 공약사항을 철저히 이행합니다. 도서관 출입을 금하고, 책 읽는 친구 벌점제를 실시하며 독후감 숙제를 없애버립니다. 봄봄초등학교 친구들은 책 읽어라,독후감 써라 이런 잔소리를 듣지 않아도 되어 정말 행복하지요. 하지만 책을 정말 좋아하는 아이들은 책읽기의 즐거움을 결코 포기할 수 없습니다.시를 외우며 느끼는 마음의 움직임을 떨쳐 버릴 수 없습니다.이 아이들은 책읽기가 금지된 봄봄초등학교에서 어떤 일을 일으킬까요? 아이들은 자신의 권리를 되찾기 위해 어떤 일을 할까요?



정말 멋진 그림책이죠?
구입하기 버튼 꾹!! 버튼 눌러주세요 *^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글작가
김윤진
그림작가
신혜성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