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마법의 유니콘 협회 공식 입문서 글 : 셀윈 E. 핍스 그림 : 자나와 해리 골드호크, 헬렌 다르딕 번역 : 김정용 출판사 : 아트앤아트피플 / 130쪽 발행일 : 2019-09-01

수 세기 동안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생명체 유니콘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독보적인 책

영국에 본사를 둔 ‘마법의 유니콘 협회’가 마침내 외뿔을 가진 신비한 동물이라는 것 외에 알려진 바가 거의 없는 생명체 유니콘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백과사전이자 예비 회원을 위한 공식 입문서를 출간했습니다.

‘마법의 유니콘 협회 (Magical Unicorn Society)' 약칭 MUS는 유니콘을 사랑하는 전 세계인을 결속시키는 협회이며, 명실상부하게 유니콘을 연구하고 보호하기 위해 세계 각처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협회 회원의 임무는 유니콘이라는 독특한 창조물에 관한 모든 것을 문서화하고, 위기에 처한 유니콘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회원은 유니콘의 자연 서식지를 추적해 그들과의 접촉을 기록하고 그들의 삶의 방식을 연구하고 그들을 둘러싼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유니콘에 대해 알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제대로 찾았습니다. MUS는 유니콘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책에는 유니콘의 기원, 종족 분류, 서식지, 먹이, 관련 전설, 고고학적 발견 등의 정보 뿐만 아니라 종족마다 다른 특성과 지혜와 같은 덕목까지 유니콘과 관련된 것은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또한 유니콘의 공식 입문서를 집필한 ‘마법의 유니콘 협회’의 역사, 설립 목적, 위치, 회원 자격 등의 정보도 담겨 있습니다.

3명의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헬렌 다르딕, 자나 골드호크와 해리 골드호크 부부의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그림으로 상상 속에만 존재하던 유니콘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법의 유니콘 협회 공식 입문서’가 유니콘에 대한 호기심을 가졌던 독자는 물론 유니콘을 몰랐던 독자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리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출판사 리뷰

그림 : 자나와 해리 골드호크
자나와 골드호크 부부는 자연에서 커다란 영감을 얻어 그림을 그린다. 미국 콘월 바닷가 오두막에서 작업하며 파피오 출판사(Papio Press)를 운영한다. 이들의 그림은 책의 가치를 시각적 오브제로서도 완성시킨다.

그림 : 헬렌 다르딕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캐나다 디자인 회사의 패턴 디자이너이다. 그녀의 그림 스타일은 활기차고, 민속적이고, 장난기 넘치는 과장이라고 묘사할 수 있다. 흑해에서 태어난 헬렌은 시베리아에서 잠시 살다가 이스라엘로 이주하여 예술과 디자인을 전공했다. 90년대 초, 캐나다로 이주하여 그래픽 디자인 학위를 받았다. 캐나다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캐빈스펜서’의 프로덕션 아티스트로 활동하기도 했다.

글작가
셀윈 E. 핍스
옮긴이
김정용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