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해녀리나 글 : Nika Tchaikovskaya 그림 : Nika Tchaikovskaya 출판사 : Tchaikovsky Family Books / 32쪽 발행일 : 2019-05-16

이 그림책 창작 의도는 제주도 해녀의 고귀한 삶을 조명하고 그들의 삶에 바치는 것입니다. 제주도에서 평생을 사신 해녀 할머니의 아주 일상적이고 평범한 하루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할머니는 평생을 제주에서 해녀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할머니의 일상을 따라가면서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그녀의 삶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주 해녀들의 일상과 관련된 여러 가지 물건들, 바닷속 생물들, 차가운 제주 바다에서 아주 우아하고 신속하게 마치 발레리라처럼 춤추는 우리 해녀리나 할머니의 환상적 모습을 이 그림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급속히 변해가는 현대 사회에서 바삐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잠시 멈춰 서 바라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림작가
Nika Tchaikovskaya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