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잘 자, 그루트 글 : 브렌던 디닌 그림 : 케일 앳킨슨 번역 : 한소영 출판사 : 시공주니어 / 32쪽 발행일 : 2020-06-10

어린이용 마블 그림책 시리즈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어판 이야기

마블 코믹스는 8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기간 동안 청소년 혹은 성인을 대상으로 삼는 ‘그래픽노블’로 흔히 알려져 왔지만, 최근 몇 년간 좀 더 어린 연령의 독자들을 위한 그림책을 함께 펴내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10년이 넘도록 국내에 슈퍼히어로 그래픽노블을 소개해 온 시공사에서 어린이용 마블 그림책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출판사 리뷰

사랑스런 아기 그루트의 신나는 모험!
아이언 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어벤저스 영웅들 총출동

우주를 지키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의 구성원 그루트. 즐거운 하루를 마치고 잠자리에 들려는 그루트의 앞에 우주 악당들이 나타난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 맨, 헐크, 토르, 블랙 팬서를 포함한 어벤저스 히어로들이 전부 모여서 아기 그루트의 밤 시간을 포근하게 지켜 줄 테니! 모든 소동이 지나가고 슈퍼 친구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잘 자, 그루트.”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마블 이야기
함께할 때 느낄 수 있는 소중한 행복

『잘 자, 그루트』는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이지만 모든 연령의 독자들에게 포근한 감정을 선사합니다. 지구를 지키고 우주를 지키는 영웅들의 하루는 길고 피곤합니다. 혼자서는 절대로 할 수 없는 일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모두가 힘을 합쳐 안전한 밤을 사수합니다. 『잘 자, 그루트』를 통해 단지 신나는 재미뿐만이 아니라, 친구 혹은 동료들과 함께할 때 비로소 찾아오는 행복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글작가
브렌던 디닌
그림작가
케일 앳킨슨
옮긴이
한소영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