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커져요, 앤트맨! 글 : 제시카 폰 이너레브너 그림 : 제시카 폰 이너레브너 번역 : 한소영 출판사 : 시공주니어 / 32쪽 발행일 : 2020-06-10

어린이용 마블 그림책 시리즈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어판 이야기

마블 코믹스는 8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기간 동안 청소년 혹은 성인을 대상으로 삼는 ‘그래픽노블’로 흔히 알려져 왔지만, 최근 몇 년간 좀 더 어린 연령의 독자들을 위한 그림책을 함께 펴내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10년이 넘도록 국내에 슈퍼히어로 그래픽노블을 소개해 온 시공사에서 어린이용 마블 그림책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출판사 리뷰

앤트맨과 딸 캐시의 좌충우돌 성장기
어벤저스 영웅들보다 더 커지는 자유자재 앤트맨

장난기 넘치는 슈퍼 영웅 앤트맨. 어벤저스 친구들에게 못된 장난치기를 좋아하면서도 앤트맨은 자기가 엄청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아빠를 바라보며 앤트맨의 딸 캐시는 말한다. “좀 클 순 없어요, 아빠?” 그 말을 들은 앤트맨은 헐크보다, 어벤저스 타워보다, 심지어 이 책보다도 더 커지는데…! 철없는 아빠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딸 캐시는 앤트맨을 야무지게 보살핀다. 아빠와 딸이 함께 커 가는 사랑스런 성장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마블 이야기
어린 딸의 눈에 비친 장난꾸러기 아빠, 그들의 사랑

『커져요, 앤트맨!』은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이지만 모든 연령의 독자들에게 포근한 감정을 선사합니다. 장난꾸러기 아빠 앤트맨과 철든 딸 캐시의 관계는 일반적인 부모, 아이들과는 반대가 되어 버렸습니다. 늘 장난기 넘치는 앤트맨을 보며 오히려 캐시가 나무라죠. 하지만 캐시는 그 누구보다 아빠를 사랑합니다. 자유자재로 몸 크기를 바꾸는 앤트맨과 그 곁을 지키는 캐시. 이들 부녀의 모습을 즐겁게 지켜보면서 가족의 사랑에 대한 가치를 마음 가득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 키 재기 성장표가 들어 있어요!
『커져요, 앤트맨!』의 표지 뒷면에 ‘키 재기 성장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루트, 로켓 라쿤, 캐시와 키를 비교해 보며, 아이들의 성장을 기록하세요! (60cm~135cm)

글작가
제시카 폰 이너레브너
그림작가
제시카 폰 이너레브너
옮긴이
한소영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