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천국은 진짜 있어요 글 : 토드 버포 그림 : 윌슨 옹 출판사 : 크리스천석세스 / 40쪽 발행일 : 2012-02-29

추천그림책

2012 매체 〈그림책박물관〉 
2012 크리스찬어린이를위한책 

미국에서 500만부 돌파한 베스트셀러 『3분』의 어린이판
부모가 우리 아이들에게 반드시 읽어줄 책

이미 많은 독자들을 감동시킨 『3분』의 어린이판, 『천국은 진짜 있어요』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천국에서의 한때를 보낸 소년, 콜튼의 경험을 어린아이의 목소리와 언어로 기록했으며, 그것을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것이다. 콜튼의 설명에 따른 그림이 첨부되어 어린이들은 더욱 생생하게 천국 여행의 놀라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콜튼은 "천국을 정말로 있고, 여러분은 그곳을 좋아하게 될 거에요"라고 말한다. 소년의 확신에 가득찬 목소리, 그리고 하나님과 천국에 대한 순수하고 어린이다운 묘사들은 그 어떤 교리나 설교보다 힘있고 감동적으로 다가온다. 부모에게는 자녀를 먹이고 보살피며, 인생에 대해 가르쳐줄 의무가 있다. 하지만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한 것은 어린아이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이생과 다음 생에서 예수님이 얼마나 중요한 분이신지에 대해 가르쳐 주는 것이다.

이 책은 많은 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천국에 대한 생각과 감상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즐겁게 읽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이 기적과도 같은 경험을 한 소년과 같이 천국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출판사 리뷰

어린 자녀의 얼굴을 가만히 바라다보고 있으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끼는 것은 바로 하나, '기적'일 겁니다! 우리가 자녀와 주고받는 사랑은 실로 놀랍기만 합니다. 우리가 삶 속에서 자녀에게 받는 위로와 기쁨은 다른 데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자녀는 우리의 삶 속에서 고귀한 다른 무엇보다 더 특별한 보살핌을 필요로 합니다. 아이들에게는 그들을 먹여 주고 보살펴 줄 사람이 필요하고, 넘어졌을 때 일으켜 줄 사람이 필요하고, 무서울 때 달려와 줄 사람이 필요하고, 자라면서 인생에 대해 가르쳐 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어린아이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이생과 다음 생에서 예수님이 얼마나 중요한 분이신지에 대해 가르쳐 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3분』을 이미 읽었다면, 우리 가족과 우리 아들 콜튼의 천국 여행에 대해 조금 알고 있을 것입니다.처음부터 소냐와 나는 콜튼이 자신의 경험에 대해 직접 들려 준 간략하고 힘 있는 말들에 사로잡혔습니다. 우리 둘 다, 하나님과 천국에 대한 콜튼의 순수하고 어린아이다운 묘사들을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나누어야 할 필요가 있다 는 것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가장 잘 통하는 법이니까요.

『어린이를 위한 3분』은 천국에서 보낸 한 아이의 경험을 어린아이의 목소리와 언어로 기록한 책이며, 그것을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책입니다. 하지만 어린이들에겐 글뿐만 아니라 그림도 필요합니다. 그림은 콜튼의 설명에 따라 그려졌습니다. 그 아이가 천국 여행에서 했던 놀라운 경험들을 나타내 주는 그림들입니다.

어른들을 위한 책에는 포함되지 않은 몇 가지 세세한 부분들을 이 책에서 발견하고 깜짝 놀랄지도 모릅니다. 콜튼은 사실 굉장히 많은 기억들을 이야기했 고, 그 모든 것을 한 권의 책에 다 담을 수는 없었습니다. 이 『어린이를 위한 3분』을 여러분의 특별한 자녀와 함께 읽고 나누며 즐거운 시간 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단순히 즐겁게 읽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우리와 같은 확신을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콜튼이 말했답니다. "천국은 정말로 있고, 여러분은 그곳을 좋아하게 될 거예요."라고요.

글작가
토드 버포
그림작가
윌슨 옹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