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잠시, 후 글 : 김고은(Eli) 그림 : 최지현 (jeejee) 출판사 : 수피아어린이 / 36쪽 발행일 : 2020-05-18

‘2019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에서 ‘청년작가상’을 수상한 작품!
미세먼지 감옥에서 살아가는 어린이의 멍든 마음을 그려 낸 이야기!

우리는 지금 세상을 회색빛으로 덮어씌우는 미세먼지 감옥에서 살고 있습니다. 날씨를 확인하듯 매일 미세먼지를 확인하는 게 일상이 되었지요. 날마다 찾아드는 미세먼지로 마스크 없이, 원하는 대로 바깥 활동을 하는 것이 힘들어진 요즘, 미세먼지는 어른들만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미세먼지가 나쁘니 오늘은 밖에 나가면 안 된다’는 말은 아이들도 당연히 알고 있는 반갑지 않은 지침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마냥 밖에서 놀고 싶은 아이, 맘껏 숨 쉬며 뛰어놀고 싶은 아이들의 아쉬운 마음을 담은 동화입니다. 원망 어린 시선으로 미세먼지 세상을 바라보는 아이의 순수한 마음을 공감하고, 그런 아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동화가 될 것입니다.

출판사 리뷰

『잠시, 후』는 아이의 시선을 잘 살린, 기분 좋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기획의도에 충실한 스토리텔링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화적 상상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2019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 심사평

글작가
김고은(Eli)
그림작가
최지현 (jeejee)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