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너는 특별하단다 5 글 : 맥스 루케이도 그림 : 세르지오 마르티네즈 번역 : 아기장수의 날개 출판사 : 고슴도치 / 32쪽 발행일 : 2019-12-20

추천그림책

2022 그림책 BASIC 
2020 기독교 세계관 
2019 그림책박물관추천1000권 
2019 Bible 그림책 

“목수 아저씨 엘리의 생일을 축하하는 엘리의 날이 곧 다가옵니다.
펀치넬로는 나무사람 웸믹을 만들어주신 엘리 아저씨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올해에는 진짜로 멋진 선물을 하고 싶어 합니다.
펀치넬로뿐 아니라 다른 웸믹들도 엘리 아저씨를 위해 각자 최고의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빵집 주인인 한스는 가게 천장까지 닿는 7단짜리 초코케이크를 만들고
꽃집 주인 바이올렛은 어마어마하게 큰 꽃바구니를 만듭니다.
루시아와 마블 박사는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마법의 음악기계로 연주하는 웅장한 음악을 준비합니다.
이들이 준비하는 선물에 비해서 펀치넬로는 자신의 선물이 초라하게만 느껴집니다. 결국 펀치넬로는 아무런 선물도 없이 엘리의 날 축제를 맞이합니다.
드디어 축제가 시작되고 많은 웸믹들 앞에서 선물들이 공개되는데, 마블 박사의 고장 난 음악기계로 인해서 큰 소동이 벌어집니다.
과연 엘리 아저씨는 비싸고 크고 거창한 선물을 원했을까요?
실제로 엘리 아저씨에게 가장 큰 감동을 준 선물은 누구의 선물일까요?

출판사 리뷰

이 짧은 그림책에서 저자 맥스 루케이도와 화가 세르지오 마르티네즈는 어째서 크고 화려한 선물보다도 진실한 마음을 담은 선물이 더 큰 감동을 주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너는 특별하단다 시리즈의 다른 책들 중에서도 가장 밝은 분위기에 웃을 수 있는 설정들을 많이 집어넣어서, 진실한 선물이 주는 커다란 기쁨과 감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블 박사가 펀치넬로의 이름을 계속해서 잘못 말하는 것과, 그 장면을 연상할라치면 웃음을 참을 수 없게 하는 마법의 음악기계 연주 장면들이 그렇습니다.
아마 그러한 천진한 웃음이야말로 맥스 루케이도가 아이들에게 주는 가장 큰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글작가
맥스 루케이도
그림작가
세르지오 마르티네즈
옮긴이
아기장수의 날개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