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괴물들의 저녁 파티 글 : 엠마 야렛 그림 : 엠마 야렛 번역 : 이순영 출판사 : 북극곰 / 32쪽 발행일 : 2019-08-19

『우리 집에 용이 나타났어요』를 잇는,
아주아주 무시무시하고 너무너무 기발한 신작!

어느 날, 분홍 괴물은 ‘저녁밥’을 잡았어요. 하지만 놀랍게도 ‘저녁밥’은 전혀 괴물들의 저녁밥이 되고 싶지 않은 인간 꼬마였지요! 분홍 괴물은 맛있는 ‘저녁밥’을 혼자 먹기에는 아까워서 친구들을 저녁 파티에 초대하기로 했어요. 얼마 후, 친구들에게 답장이 도착했고, 친구들은 분홍 괴물에게 저녁밥을 먹기 좋게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지요. 과연 꼬마 ‘저녁밥’은 아무 일 없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괴물들의 저녁 파티』는 재치 만점 꼬마와 사랑스러운 괴물의 아슬아슬한 요리 그림책이에요! 신기하게도 페이지마다 편지 봉투가 접혀 있지요. 도대체 봉투 안에는 어떤 편지가 담겨 있을까요?

출판사 리뷰

괴물들의 ‘저녁밥’은 무엇일까?

아주아주 배고픈 날이었어요. 분홍 괴물은 ‘저녁밥’을 잡았지요. 분홍 괴물은 아주 신났어요. ‘저녁밥’이 무척 맛있어 보였거든요. 그런데 분홍 괴물이 잡은 ‘저녁밥’은 괴물의 저녁밥이 되고 싶지 않은 인간 꼬마였어요. 분홍 괴물은 맛있는 ‘저녁밥’을 혼자 먹기에는 아깝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친구들을 초대해서 저녁 파티를 열기로 했지요. 분홍 괴물은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보냈어요. 그러자 친구들은 분홍 괴물에게 각자 무시무시한 요구를 담아 답장을 보냈어요. 분홍 괴물은 친구들의 요구대로 ‘저녁밥’을 더 맛있게 만들기로 했지요. 이제 꼬마 주인공 ‘저녁밥’은 어떻게 될까요?

유쾌한 편지 놀이 그림책!

분홍 괴물은 괴물 동굴에서 저녁 파티를 열 계획이에요.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보냈답니다. 육즙이 풍부한 고기를 좋아하는 장튼튼 괴물, 짭짤한 음식을 좋아하는 아이짜 괴물, 질퍽질퍽 끈적끈적 음식을 좋아하는 후루룩 쩝쩝 형제, 냉장 식품을 좋아하는 털뭉치 괴물! 과연 괴물 친구들은 어떤 답장을 보냈을까요? 괴물들이 보낸 무시무시한 답장을 여러분이 직접 펼쳐 보세요! 잠깐! 면지에 있는 무시무시한 요리법도 놓치지 마세요! 작가 엠마 야렛이 여러분에게 드리는 아주 특별한 선물이랍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아주 멋진 방법

어느 날, 한 꼬마가 분홍 괴물의 동굴 앞을 지나다가 분홍 괴물에게 잡혀요. 그리고 분홍 괴물의 ‘저녁밥’이 되지요. 꼬마는 “난 저녁밥이 아니에요.”라고 말하지만, 분홍 괴물은 듣지 않아요. 오로지 ‘저녁밥’을 맛있게 먹을 생각뿐이지요. 가만히 있으면 꼬마는 말그대로 괴물들의 저녁밥이 될 게 뻔해요. 그때, 꼬마에게 멋진 생각이 떠올라요. 도대체 어떤 멋진 생각일까요?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지혜를 선사하는 그림책, 바로 『괴물들의 저녁 파티』입니다.

그림작가
엠마 야렛
옮긴이
이순영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