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잠 못 드는 판다 여왕 글 : 수산나 이세른 그림 : 마리아나 루이스 존슨 번역 : 고영완 출판사 : 북극곰 / 40쪽 발행일 : 2019-04-19

문빔 아동문학상 수상 작가 수산나 이세른과
국제 콤포스텔라 그림책상 수상 작가 마리아나 루이스 존슨의
환상적 컬래버레이션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그림책!
_커커스 리뷰

*이제까지 이처럼 유쾌하고 화려한 그림책은 없었다!
_굿리즈 리뷰

*반전의 묘미와 뜻밖의 지혜를 선물하는 책!
_이루리

판다 여왕은 며칠째 잠을 못 잤어요. 따라서 신하들도 잠을 자지 못했지요. 여왕은 누구든지 자신을 잠들게 하는 이에게 진주로 가득 찬 가방을 주겠다고 했어요. 그러자 세계 곳곳에서 궁전을 찾아왔어요. 과연 누가 판다 여왕을 잠들게 해서 진주로 가득 찬 가방을 갖게 될까요? 『잠 못 드는 판다 여왕』은 잠 못 드는 당신에게 아주 완벽한 잠을 선사하는 그림책입니다.

출판사 리뷰

판다 여왕 재우기 대작전!
궁전에서는 며칠째 아무도 잠을 못 잤어요. 판다 여왕이 잠들지 못하기 때문이에요. 하루빨리 뭔가 조치를 취해야 했지요. 여왕을 잠들게 하는 사람에게 큰 상을 준다는 소식이 퍼지자, 세계 곳곳에서 궁전을 찾아왔어요. 몽골 양치기는 양들을 데리고 와서 여왕에게 양을 세게 했고, 벵골 호랑이는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전설을 들려주었어요. 개구리 가수는 날아가는 새도 재운다는 자장가를 불렀지요. 하지만 여왕은 하품조차 하지 않았어요. 과연 누가 판다 여왕을 잠들게 할 수 있을까요?

과연 숙면을 부르는 지혜는 무엇일까?
여왕을 잠들게 하기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재주 있는 자들이 몰려왔습니다. 각자 자기만의 특별한 방법을 뽐냈지만, 여왕은 하품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여왕은 잠에 푹 빠지고 맙니다. 과연 여왕을 잠재운 이는 누구일까요? 도대체 어떤 방법을 썼길래 여왕이 잠들었을까요? 잠 못 드는 당신에게 숙면의 지혜를 선사하는 그림책, 『잠 못 드는 판다 여왕』입니다.

수산나 이세른과 마리아나 루이스 존슨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수산나 이세른은 세계적으로 이미 60여권의 책을 출간한 베테랑 작가입니다. 아동심리학자이자 작가인 그녀는 매혹적인 이야기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2013년에는 미국에서 문빔 아동문학상 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마리아나 루이스 존슨은 아르헨티나 출신의 스타 작가입니다. 그녀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코믹한 캐릭터와 강렬하고 화려한 색채로 독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끌어당기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수산나 이세른의 매혹적인 이야기와 마리아나 루이스 존슨의 코믹하면서 강렬한 그림이 만나 그림책 『잠 못 드는 판다 여왕』이 완성되었습니다. 독자들은 『잠 못 드는 판다 여왕』을 보는 내내 두 작가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

글작가
수산나 이세른
그림작가
마리아나 루이스 존슨
옮긴이
고영완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