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묘한 밤하늘에 별자리가 냥냥 글 : 스튜어트 앳킨슨 그림 : 브렌던 키어니 번역 : 김아림 출판사 : 청어람아이(청어람미디어) / 64쪽 발행일 : 2019-04-09

사람들은 아주 오랜 옛날부터 밤하늘을 탐구해 왔어요. 옛날 사람들은 별과 달의 위치나 별똥별 등 밤하늘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미래를 점치기도 하고 길의 방향을 파악하기도 했지요. 지금은 과학 기술의 놀라운 발전으로 새로운 천문 현상들을 밝혀내고 있답니다.

밤하늘은 누구나 관찰할 수 있고, 아직 밝혀내지 못한 미지의 존재가 가득한 곳이에요. 여러분도 밤하늘의 관찰자가 될 수 있지요. 하지만 밤하늘을 제대로 관찰하기 위해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묘한 밤하늘에 별자리가 냥냥』 속 특별한 친구를 만나 보세요! 우주에 관해서라면 모르는 게 없는 별난 고양이가 여러분을 묘한 밤하늘의 세계로 안내해줄 거예요.

글작가
스튜어트 앳킨슨
그림작가
브렌던 키어니
옮긴이
김아림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