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 글 : 윤연선 그림 : 이우곤, 황예나 출판사 : 예키즈 / 32쪽 발행일 : 2018-06-04

추천그림책

2018 그림책박물관추천1000권 
2018 기독교 세계관 

이제 밤이 무섭지 않겠지?
- 하나님이 널 누구보다 사랑하시니까.

『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아이들에게 잠자리에서 읽어주는 베드타임(bed-time) 스토리북입니다. 「알렐루가 전하는 하나님 마음 시리즈」의 첫 책으로 밤을 무서워하는 어린양 ‘요요’에게 친구 ‘알렐루’가 밤은 하나님이 너를 위해 만드신 선물이라고 말해주는 책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이 책을 통해 캄캄한 밤을 더 이상 무서워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의 영성과 지성 및 감성 발달을 위해 예키즈에서 만든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삶에서 겪는 실제적인 어려움을 믿음으로 극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출판사 리뷰

★ ‘알렐루’를 소개합니다!친구들 안녕! 나는 모험을 좋아하는 다윗의 양 알렐루! ♬우리 주인님 다윗은 항상 나한테 하나님이 누구신지 얘기해주셨어!지금부터 나랑 같이 모험을 떠나볼래?

★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밤이 무서워 잠 못 드는 아이들과 부모
- 아이들의 침대 머리맡에서 읽어줄 동화책을 찾는 부모
-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창조를 알려 주고 싶은 부모
- 따뜻하고 아름다운 감성동화책을 아이들에게 보여 주고 싶은 분

글작가
윤연선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