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나는 나는 자라서 무엇이 될까요? 글 : 김별 그림 : 이정은 출판사 : 큰북작은북 / 0쪽 발행일 : 2017-04-17

마냥 사랑스럽고 예쁜 우리 아이, 지금 어떤 꿈을 꾸고 있을까요?
선생님, 가수, 의사, 요리사, 화가, 곤충 박사……

흥겨운 음악에 맞춰 노래하고 춤추는 걸 가장 좋아하는 아이, 이다음에 자라서 가수가 될까요?
흰 종이에 그림을 그리며 몰두하는 아이, 이다음에 자라서 화가가 될까요?
무럭무럭 자라는 우리의 꿈나무들!
이다음에 자라서 무엇이 되든 엄마 아빠는 항상 너를 응원한단다!

아이가 잠재된 재능을 찾아내어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면서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함께 생각해 보는 책이에요. 아이가 즐거워하고 흥미를 느끼는 놀이가 무엇인지 책을 통해 함께 찾아가며 아낌없이 응원해 주세요.

출판사 리뷰

우리 아이의 재능이 무엇인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공통적인 질문일 거예요. 아이가 자라면서 자신의 적성과 흥미를 계발하고 재능을 실현함으로써 행복을 누리며 사는 것이 모든 부모의 바람이니까요. 꿈이 있으면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열심히 하게 돼요.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게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어떤 대상에 특히 흥미를 느끼고 강한 호기심을 보이는지 세심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그 분야가 아이에게 잠재된 재능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너무 이른 시기에 아이의 재능을 단정 짓는 것은 위험해요. 재능은 성장하면서 차차 드러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일찍 단정 짓고 강압적으로 시키면 오히려 성장을 해치는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어요. 아이가 자신의 재능을 스스로 선택하여 발산할 수 있도록 믿어주고 충분히 여유를 주세요. 아이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이 정말 좋아하고 흥미를 느끼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도록 도와주세요. 그것이 바로 사랑하는 우리 아이가 자아실현을 통해 진정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한 첫걸음이랍니다.

글작가
김별
그림작가
이정은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