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나는 고양이 글 : 강혜숙 그림 : 강혜숙(수쿠왕자) 출판사 : 초방책방 / 30쪽 발행일 : 2012-06-14

다양한 고양이들과 만날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오후에 졸고 있고, 뒹굴뒹굴 춤을 추고, 혼자 있는 등, 고양이들은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또, 팬더처럼 눈가가 까맣고, 돼지처럼 온몸이 분홍빛이고, 치타처럼 얼룩덜룩한 무늬가 있기도 합니다. 귀엽고 신기한 고양이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듣다보면 창의력이 저절로 자랄 것입니다.

출판사 리뷰

여러 동물의 특징을 통해 고양이를 소개하는 『나는 고양이』. 이 책에는 판다, 돼지, 표범, 코끼리, 사슴, 뱀, 올빼미 등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한다. 고양이의 생활과 습성을 다른 동물의 특징을 통해 표현한 것이다. 사슴의 사뿐사뿐 걸음걸이와 닮은 고양이의 걸음걸이, 뱀의 동그랗게 만 몸과 닮은 고양이의 동그랗게 만 몸, 깜깜한 밤에 활동하는 올빼미와 닮은 고양이의 야행성 등이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그려져 있다. 마치 동시나 노랫말처럼 느껴지는 운율감 있는 글들은 엄마와 아이가 재미있게 따라 읽을 수 있다.

글작가
강혜숙
그림작가
강혜숙(수쿠왕자)
옮긴이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